타이타닉 ost 듣는중


    타이타닉 ost 듣는중 좋다

    오랜만에 타이타닉 노래를 들었어요

    많은 분들이 이노래는 잊을 수 없는 노래로

    세계에세 정하는 명 영화잖아요!

    그리고 제가 10년 넘게 듣고 있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명장면과 명노래를 만들어준 이 타이타닉 너무 좋네요

    타이타닉 간략한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는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는데 뭐 다들 아실거라 믿습니다.

    왜냐하면 이영화는 거의 대부분이 아는 영화로 세상에서 명작으로 뽑히는

    영화입니다 또 이노래는 너무 좋고 유명하죠ㅋ

    꺄르륵!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기의 커플을 만들어낸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을 주역으로 만든

    세기의 영화입니다. 그리고 각종 영화들 보다 퀄리티가 높아 대한민국에

    영화 싫어하는 분들 빼고는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그리고 타이타닉은 실화를 바탕으로 실제 타이타닉호를 주제로 만든 영화입니다.

    이렇게 대박 슬픈 영화가 실화라는 점이

    진짜 대박 초대박!

    그리고 타이타닉 ost 너무좋아요

    ♡♡♡♡♡♡♡♡

    타이타닉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 영화만큼 좋은게 없죠!

    그리고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아직까지도

    타이타닉에 대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가라 앉고 있다는 생각!

    ㅋㅋ아무튼 여러분들도 타이타닉 ost 들으면서 영화 한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