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는데~ 모이는 장소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이라는 곳에서 보기로 해서 마석역에서 모였습니다~! 이곳은 약간 시골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면서 와! 이게 바로 시골이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풍경이 너무 시골시골했쥬,,, 오자마자 배가 너무 고파서 어딜 가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다가 보인게 바로 이곳! 곰나루 추어탕 삼계탕 집 입니다.
저는 가기 전에 블로거다 보니까 한번 검색을 하고 가거든여~ 이곳이 진짜 맛집인지 아닌지에 대한 평가를 두기 때문에.. ㅎㅎ검색을 해봤는데 나름 좋은 평이 많아서 들어가봤습니다. 가격은 위 사진대로 나와 있어요! 또 여름이다보니까 삼계탕이 너무 땡기는거 있죠? ㅎ
반찬입니다. 어느 맛집을 가도 반찬이 맛있으면 이집은 맛집이다~ 라고 하잖아요!? 첫 입맛은 합격이였습니다. 반찬들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고 안에도 시원하면서 건물 자체가 신건물이라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시각적으로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녹두 삼계탕 ! 마석역 맛집이라고 많이들 올려주신 곰나루 추어탕집의 삼계탕!
원래 간판에 추어탕이 들어가 있어서 추어탕을 먹어야 자부심있는 사장님의 손맛과 대표음식의 프라이드를 느끼려 했지만 여름이고, 초복이 가까워지는 시기라서 먹어봤죠!
일단 맛은 그냥 여느 삼계탕집의 삼계탕과 다를바 없었지만 조금은 더 싱거운 느낌? 이랄까요?
안에 녹두가 들어 있어서 녹두향과 삼계탕의 맛이 잘 어우러져야 하는데 제가 생각한 그 맛이 아니라 약간 녹두향이 적게 나고 맛이 좀 애매하다? 랄까요? 무튼 그래서 그냥 보통정도는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배고파서 야무지게 다 먹고 나왔죠~ 마석역이 처음이라 맛집들은 잘 알지 못하지만 한번쯤 와서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사람의 입맛은 다 제각각이기 때문에! 그리고 메인은 추어탕입니다.
곰나루 추어탕 (도장) 삼계탕
간판만 봐도 메인은 추어탕이구나~ 라고 써있죠? ㅋ....ㅋ 도장 꾹 있고 그 뒤에 삼계탕 이라고 적혀 있쥬~
초록맛 삼계탕은 "내가 서브요~!" 라고 ~ 하는것 같네요 ㅎ.ㅎ...
남양주 화도읍 마석역 곰나루 추어탕 삼계탕 맛집 평가 |
맛 : ★★★☆☆
가격 : ★★★★☆
서비스 : ★★★★★
청결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