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킹즈 신선함은 덤으로 조지기


    오이도는 조개구이로 참 유명한곳이예요~ 다들 아실꺼예요~  조개구이집 바로 앞에 바다가 있으니 안먹고 배길수 없는곳이죠ㅋㅋ
    조개킹즈@!  신선함은 그대로 살아있고 맛있는 조개가 너무 좋아서 조개 먹으로 왔지요!!



    또 여기는 치즈 가리비...   대왕존맛입니다. 가리비 생으로 바로잡아 회로 먹었는데 진짜 세상 행복했었어요ㅋㅋ
    이렇게 맛있는 치즈조개는 오랜만이라서 감동이였어요ㅋㄲㅋ가리비 말고는 임펙트가 없어서 아쉽긴했숩니다...ㅠ



    그리고 조개와 먹는 라면..  세상 노맛! 달기만 하고 매운맛과 감칠맛이  없었어요ㅋㅋ  그냥 면 좋아해서 먹었슴둥



    그냥 그저그런 식당이였지만 조개는 평타, 가리비는 상상 이상이였습니다.  조개킹즈+!  이건 이름이아니라 그냥 좋아서 조개킹즈라고함!
    무튼 여러분들도 오이도에서 조개구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